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월드] 아르테일/기본정보

[메이플스토리 월드] 아르테일 도적 스킬트리 및 스킬정보(4차, 나이트로드)

by 빨간달팽이 2023. 12. 9.

아르테일 나이트로드 스킬정보 및 스킬트리를 소개드립니다.

아르테일 도적 스킬트리 및 스킬정보(4차, 나이트로드)

1. 메이플 용사

아르테일 도적 스킬트리(4차, 메이플 용사)
메이플 용사

  • 스킬 유형 : 액티브
  • 마스터 레벨 : 30
  • 요구 스킬 없음
  • 스킬 레벨별 MP 소모량 및 효과
스킬
레벨
MP
소모량
효과
1 10 30초간 모든 스탯 + 1%
2 10 60초간 모든 스탯 + 1%
3 10 90초간 모든 스탯 + 2%
4 10 120초간 모든 스탯 + 2%
5 20 150초간 모든 스탯 + 3%
6 20 180초간 모든 스탯 + 3%
7 20 210초간 모든 스탯 + 4%
8 20 240초간 모든 스탯 + 4%
9 20 270초간 모든 스탯 + 5%
10 30 300초간 모든 스탯 + 5%
11 30 330초간 모든 스탯 + 6%
12 30 360초간 모든 스탯 + 6%
13 30 390초간 모든 스탯 + 7%
14 30 420초간 모든 스탯 + 7%
15 40 450초간 모든 스탯 + 8%
16 40 480초간 모든 스탯 + 8%
17 40 510초간 모든 스탯 + 9%
18 40 540초간 모든 스탯 + 9%
19 40 570초간 모든 스탯 + 10%
20 50 600초간 모든 스탯 + 10%
21 50 630초간 모든 스탯 + 11%
22 50 660초간 모든 스탯 + 11%
23 50 690초간 모든 스탯 + 12%
24 50 720초간 모든 스탯 + 12%
25 60 750초간 모든 스탯 + 13%
26 60 780초간 모든 스탯 + 13%
27 60 810초간 모든 스탯 + 14%
28 60 840초간 모든 스탯 + 14%
29 60 870초간 모든 스탯 + 15%
30 70 900초간 모든 스탯 + 15%

2. 용사의 의지

아르테일 도적 스킬트리(4차, 용사의 의지)
용사의 의지

  • 스킬 유형 : 액티브
  • 마스터 레벨 : 5
  • 요구 스킬 없음
  • 스킬 레벨별 MP 소모량 및 효과
스킬
레벨
MP
소모량
효과
1 30 유혹 상태 이상 해제, 재사용 대기시간 600
2 30 유혹 상태 이상 해제, 재사용 대기시간 540
3 30 유혹 상태 이상 해제, 재사용 대기시간 480
4 30 유혹 상태 이상 해제, 재사용 대기시간 420
5 30 유혹 상태 이상 해제, 재사용 대기시간 360

3. 페이크

아르테일 도적 스킬트리(4차, 페이크)
페이크

  • 스킬 유형 : 패시브
  • 마스터 레벨 : 30
  • 요구 스킬 없음
  • 스킬 레벨별 효과
스킬
레벨
효과
1 1%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2 2%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3 3%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4 4%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5 5%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6 6%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7 7%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8 8%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9 9%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10 10%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11 11%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12 12%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13 13%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14 14%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15 15%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16 16%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17 17%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18 18%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19 19%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20 20%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21 21%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22 22%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23 23%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24 24%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25 25%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26 26%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27 27%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28 28%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29 29%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30 30%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회피

4. 베놈

아르테일 도적 스킬트리(4차, 베놈)
베놈

  • 스킬 유형 : 패시브
  • 마스터 레벨 : 30
  • 요구 스킬 없음
  • 스킬 레벨별 효과
스킬
레벨
효과
1 공격력 31, 지속시간 2, 성공률 12%
2 공격력 32, 지속시간 2, 성공률 12%
3 공격력 33, 지속시간 2, 성공률 12%
4 공격력 34, 지속시간 2, 성공률 14%
5 공격력 35, 지속시간 2, 성공률 14%
6 공격력 36, 지속시간 2, 성공률 14%
7 공격력 37, 지속시간 2, 성공률 16%
8 공격력 38, 지속시간 2, 성공률 16%
9 공격력 39, 지속시간 2, 성공률 16%
10 공격력 40, 지속시간 2, 성공률 18%
11 공격력 41, 지속시간 3, 성공률 18%
12 공격력 42, 지속시간 3, 성공률 18%
13 공격력 43, 지속시간 3, 성공률 20%
14 공격력 44, 지속시간 3, 성공률 20%
15 공격력 45, 지속시간 3, 성공률 20%
16 공격력 46, 지속시간 3, 성공률 22%
17 공격력 47, 지속시간 3, 성공률 22%
18 공격력 48, 지속시간 3, 성공률 22%
19 공격력 49, 지속시간 3, 성공률 24%
20 공격력 50, 지속시간 3, 성공률 24%
21 공격력 51, 지속시간 4, 성공률 24%
22 공격력 52, 지속시간 4, 성공률 26%
23 공격력 53, 지속시간 4, 성공률 26%
24 공격력 54, 지속시간 4, 성공률 26%
25 공격력 55, 지속시간 4, 성공률 28%
26 공격력 56, 지속시간 4, 성공률 28%
27 공격력 57, 지속시간 4, 성공률 28%
28 공격력 58, 지속시간 4, 성공률 30%
29 공격력 59, 지속시간 4, 성공률 30%
30 공격력 60, 지속시간 4, 성공률 30%

5. 스피릿 자벨린

아르테일 도적 스킬트리(4차, 스피릿 자벨린)
스피릿 자벨린

  • 스킬 유형 : 액티브
  • 마스터 레벨 : 30
  • 요구 스킬 없음
  • 스킬 레벨별 MP 소모량 및 효과
스킬
레벨
MP
소모량
효과
1 15 지속시간 62
2 15 지속시간 64
3 15 지속시간 66
4 15 지속시간 68
5 15 지속시간 70
6 15 지속시간 72
7 15 지속시간 74
8 15 지속시간 76
9 15 지속시간 78
10 15 지속시간 80
11 20 지속시간 82
12 20 지속시간 84
13 20 지속시간 86
14 20 지속시간 88
15 20 지속시간 90
16 20 지속시간 92
17 20 지속시간 94
18 20 지속시간 96
19 20 지속시간 98
20 20 지속시간 100
21 25 지속시간 102
22 25 지속시간 104
23 25 지속시간 106
24 25 지속시간 108
25 25 지속시간 110
26 25 지속시간 112
27 25 지속시간 114
28 25 지속시간 116
29 25 지속시간 118
30 25 지속시간 120

6. 닌자 스톰

아르테일 도적 스킬트리(4차, 닌자 스톰)
닌자 톰

  • 스킬 유형 : 액티브
  • 마스터 레벨 : 30
  • 요구 스킬 없음
  • 스킬 레벨별 MP 소모량 및 효과
스킬
레벨
MP
소모량
효과
1 16 데미지 42%, 42%의 확률로 적을 100만큼 밀어냄
2 16 데미지 44%, 44%의 확률로 적을 100만큼 밀어냄
3 16 데미지 46%, 46%의 확률로 적을 100만큼 밀어냄
4 16 데미지 48%, 48%의 확률로 적을 100만큼 밀어냄
5 16 데미지 50%, 50%의 확률로 적을 100만큼 밀어냄
6 16 데미지 52%, 52%의 확률로 적을 100만큼 밀어냄
7 16 데미지 54%, 54%의 확률로 적을 100만큼 밀어냄
8 16 데미지 56%, 56%의 확률로 적을 100만큼 밀어냄
9 16 데미지 58%, 58%의 확률로 적을 100만큼 밀어냄
10 16 데미지 60%, 60%의 확률로 적을 100만큼 밀어냄
11 24 데미지 61%, 62%의 확률로 적을 200만큼 밀어냄
12 24 데미지 62%, 64%의 확률로 적을 200만큼 밀어냄
13 24 데미지 63%, 66%의 확률로 적을 200만큼 밀어냄
14 24 데미지 64%, 68%의 확률로 적을 200만큼 밀어냄
15 24 데미지 65%, 70%의 확률로 적을 200만큼 밀어냄
16 24 데미지 66%, 72%의 확률로 적을 200만큼 밀어냄
17 24 데미지 67%, 74%의 확률로 적을 200만큼 밀어냄
18 24 데미지 68%, 76%의 확률로 적을 200만큼 밀어냄
19 24 데미지 69%, 78%의 확률로 적을 200만큼 밀어냄
20 24 데미지 70%, 80%의 확률로 적을 200만큼 밀어냄
21 30 데미지 71%, 82%의 확률로 적을 300만큼 밀어냄
22 30 데미지 72%, 84%의 확률로 적을 300만큼 밀어냄
23 30 데미지 73%, 86%의 확률로 적을 300만큼 밀어냄
24 30 데미지 74%, 88%의 확률로 적을 300만큼 밀어냄
25 30 데미지 75%, 90%의 확률로 적을 300만큼 밀어냄
26 29 데미지 76%, 92%의 확률로 적을 300만큼 밀어냄
27 28 데미지 77%, 94%의 확률로 적을 300만큼 밀어냄
28 27 데미지 78%, 96%의 확률로 적을 300만큼 밀어냄
29 26 데미지 79%, 98%의 확률로 적을 300만큼 밀어냄
30 25 데미지 80%, 100%의 확률로 적을 300만큼 밀어냄

7. 닌자 앰부쉬

아르테일 도적 스킬트리(4차, 닌자 앰부쉬)
닌자 앰부쉬

  • 스킬 유형 : 액티브
  • 마스터 레벨 : 30
  • 요구 스킬 : 페이크 레벨 5 이상
  • 스킬 레벨별 MP 소모량 및 효과
스킬
레벨
MP
소모량
효과
1 16 데미지 62%, 지속시간 4, 공격범위 110%
2 16 데미지 64%, 지속시간 4, 공격범위 110%
3 16 데미지 66%, 지속시간 4, 공격범위 110%
4 16 데미지 68%, 지속시간 4, 공격범위 120%
5 16 데미지 70%, 지속시간 4, 공격범위 120%
6 16 데미지 72%, 지속시간 4, 공격범위 120%
7 16 데미지 74%, 지속시간 4, 공격범위 130%
8 16 데미지 76%, 지속시간 4, 공격범위 130%
9 16 데미지 78%, 지속시간 4, 공격범위 130%
10 16 데미지 80%, 지속시간 4, 공격범위 140%
11 32 데미지 81%, 지속시간 8, 공격범위 140%
12 32 데미지 82%, 지속시간 8, 공격범위 140%
13 32 데미지 83%, 지속시간 8, 공격범위 150%
14 32 데미지 84%, 지속시간 8, 공격범위 150%
15 32 데미지 85%, 지속시간 8, 공격범위 150%
16 32 데미지 86%, 지속시간 8, 공격범위 160%
17 32 데미지 87%, 지속시간 8, 공격범위 160%
18 32 데미지 88%, 지속시간 8, 공격범위 160%
19 32 데미지 89%, 지속시간 8, 공격범위 170%
20 32 데미지 90%, 지속시간 8, 공격범위 170%
21 48 데미지 91%, 지속시간 12, 공격범위 170%
22 48 데미지 92%, 지속시간 12, 공격범위 180%
23 48 데미지 93%, 지속시간 12, 공격범위 180%
24 48 데미지 94%, 지속시간 12, 공격범위 180%
25 48 데미지 95%, 지속시간 12, 공격범위 190%
26 47 데미지 96%, 지속시간 12, 공격범위 190%
27 46 데미지 97%, 지속시간 12, 공격범위 190%
28 45 데미지 98%, 지속시간 12, 공격범위 200%
29 44 데미지 99%, 지속시간 12, 공격범위 200%
30 43 데미지 100%, 지속시간 12, 공격범위 200%

8. 쇼다운

아르테일 도적 스킬트리(4차, 쇼다운)
쇼다운

  • 스킬 유형 : 액티브
  • 마스터 레벨 : 30
  • 요구 스킬 : 페이크 레벨 10 이상
  • 스킬 레벨별 MP 소모량 및 효과
스킬
레벨
MP
소모량
효과
1 21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11% 상승
2 22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12% 상승
3 23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13% 상승
4 24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14% 상승
5 25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15% 상승
6 26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16% 상승
7 27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17% 상승
8 28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18% 상승
9 29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19% 상승
10 30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20% 상승
11 31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21% 상승
12 32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22% 상승
13 33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23% 상승
14 34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24% 상승
15 35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25% 상승
16 36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26% 상승
17 37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27% 상승
18 38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28% 상승
19 39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29% 상승
20 40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30% 상승
21 41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31% 상승
22 42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32% 상승
23 43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33% 상승
24 44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34% 상승
25 45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35% 상승
26 44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36% 상승
27 43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37% 상승
28 42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38% 상승
29 41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39% 상승
30 40 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40% 상승

9. 트리플 스로우

아르테일 도적 스킬트리(4차, 트리플 스로우)
트리플 스로우

  • 스킬 유형 : 액티브
  • 마스터 레벨 : 30
  • 요구 스킬 없음
  • 스킬 레벨별 MP 소모량 및 효과
스킬
레벨
MP
소모량
효과
1 11 데미지 102%
2 11 데미지 104%
3 11 데미지 106%
4 12 데미지 108%
5 12 데미지 110%
6 12 데미지 112%
7 13 데미지 114%
8 13 데미지 116%
9 13 데미지 118%
10 14 데미지 120%
11 14 데미지 122%
12 14 데미지 124%
13 15 데미지 126%
14 15 데미지 128%
15 15 데미지 130%
16 16 데미지 132%
17 16 데미지 134%
18 16 데미지 136%
19 17 데미지 138%
20 17 데미지 140%
21 17 데미지 141%
22 18 데미지 142%
23 18 데미지 143%
24 18 데미지 144%
25 19 데미지 145%
26 19 데미지 146%
27 19 데미지 147%
28 20 데미지 148%
29 20 데미지 149%
30 20 데미지 150%

※ 아르테일 도적 스킬트리(4차, 나이트로드)

스피릿 자벨린 1 → 베놈 1 → 트리플 스로우 20 → 베놈 30(M)  메이플 용사 10 → 페이크 30(M)  스피릿 자벨린 30(M)   트리플 스로우 30(M)  남은 포인트 자유 분배 

아르테일 도적 스킬정보 및 스킬트리 확인하기(1차)

아르테일 어쌔신 스킬정보 및 스킬트리 확인하기(2차)

아르테일 허밋 스킬정보 및 스킬트리 확인하기(3차)

아르테일 도적 스킬트리 확인하기(1차~4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