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테일 전사 2차(스피어맨) 스킬정보 및 스킬트리를 소개드립니다.
아르테일 전사(2차, 스피어맨) 스킬정보 및 스킬트리
1. 스피어 마스터리, 폴암 마스터리
- 스킬 유형 : 패시브
- 마스터 레벨 : 20
- 요구 스킬 없음
- 스킬 레벨별 효과
스킬 레벨 |
효과 |
1 | 창(폴암) 숙련도 15%, 명중률 + 1 |
2 | 창(폴암) 숙련도 15%, 명중률 + 2 |
3 | 창(폴암) 숙련도 20%, 명중률 + 3 |
4 | 창(폴암) 숙련도 20%, 명중률 + 4 |
5 | 창(폴암) 숙련도 25%, 명중률 + 5 |
6 | 창(폴암) 숙련도 25%, 명중률 + 6 |
7 | 창(폴암) 숙련도 30%, 명중률 + 7 |
8 | 창(폴암) 숙련도 30%, 명중률 + 8 |
9 | 창(폴암) 숙련도 35%, 명중률 + 9 |
10 | 창(폴암) 숙련도 35%, 명중률 + 10 |
11 | 창(폴암) 숙련도 40%, 명중률 + 11 |
12 | 창(폴암) 숙련도 40%, 명중률 + 12 |
13 | 창(폴암) 숙련도 45%, 명중률 + 13 |
14 | 창(폴암) 숙련도 45%, 명중률 + 14 |
15 | 창(폴암) 숙련도 50%, 명중률 + 15 |
16 | 창(폴암) 숙련도 50%, 명중률 + 16 |
17 | 창(폴암) 숙련도 55%, 명중률 + 17 |
18 | 창(폴암) 숙련도 55%, 명중률 + 18 |
19 | 창(폴암) 숙련도 60%, 명중률 + 19 |
20 | 창(폴암) 숙련도 60%, 명중률 + 20 |
2. 파이널 어택 : 창, 파이널 어택 : 폴암
- 스킬 유형 : 패시브
- 마스터 레벨 : 30
- 요구 스킬 : 스피어(폴암) 마스터리 레벨 3 이상
- 스킬 레벨별 효과
스킬 레벨 |
효과 |
1 | 2% 확률로 데미지 105%의 파이널 어택 발동 |
2 | 4% 확률로 데미지 110%의 파이널 어택 발동 |
3 | 6% 확률로 데미지 115%의 파이널 어택 발동 |
4 | 8% 확률로 데미지 120%의 파이널 어택 발동 |
5 | 10% 확률로 데미지 125%의 파이널 어택 발동 |
6 | 12% 확률로 데미지 130%의 파이널 어택 발동 |
7 | 14% 확률로 데미지 135%의 파이널 어택 발동 |
8 | 16% 확률로 데미지 140%의 파이널 어택 발동 |
9 | 18% 확률로 데미지 145%의 파이널 어택 발동 |
10 | 20% 확률로 데미지 150%의 파이널 어택 발동 |
11 | 22% 확률로 데미지 155%의 파이널 어택 발동 |
12 | 24% 확률로 데미지 160%의 파이널 어택 발동 |
13 | 26% 확률로 데미지 165%의 파이널 어택 발동 |
14 | 28% 확률로 데미지 170%의 파이널 어택 발동 |
15 | 30% 확률로 데미지 175%의 파이널 어택 발동 |
16 | 32% 확률로 데미지 180%의 파이널 어택 발동 |
17 | 34% 확률로 데미지 185%의 파이널 어택 발동 |
18 | 36% 확률로 데미지 190%의 파이널 어택 발동 |
19 | 38% 확률로 데미지 195%의 파이널 어택 발동 |
20 | 40% 확률로 데미지 200%의 파이널 어택 발동 |
21 | 42% 확률로 데미지 205%의 파이널 어택 발동 |
22 | 44% 확률로 데미지 210%의 파이널 어택 발동 |
23 | 46% 확률로 데미지 215%의 파이널 어택 발동 |
24 | 48% 확률로 데미지 220%의 파이널 어택 발동 |
25 | 50% 확률로 데미지 225%의 파이널 어택 발동 |
26 | 52% 확률로 데미지 230%의 파이널 어택 발동 |
27 | 54% 확률로 데미지 235%의 파이널 어택 발동 |
28 | 56% 확률로 데미지 240%의 파이널 어택 발동 |
29 | 58% 확률로 데미지 245%의 파이널 어택 발동 |
30 | 60% 확률로 데미지 250%의 파이널 어택 발동 |
3. 하이퍼 바디
- 스킬 유형 : 액티브
- 마스터 레벨 : 20
- 요구 스킬 없음
- 스킬 레벨별 MP 소모량 및 효과
스킬 레벨 |
MP 소모량 |
효과 |
1 | 25 | 10초간 MaxHP, MaxMP 2% 증가 |
2 | 25 | 15초간 MaxHP, MaxMP 4% 증가 |
3 | 25 | 20초간 MaxHP, MaxMP 6% 증가 |
4 | 25 | 25초간 MaxHP, MaxMP 8% 증가 |
5 | 25 | 30초간 MaxHP, MaxMP 10% 증가 |
6 | 25 | 35초간 MaxHP, MaxMP 12% 증가 |
7 | 25 | 40초간 MaxHP, MaxMP 14% 증가 |
8 | 25 | 45초간 MaxHP, MaxMP 16% 증가 |
9 | 25 | 50초간 MaxHP, MaxMP 18% 증가 |
10 | 25 | 55초간 MaxHP, MaxMP 20% 증가 |
11 | 25 | 60초간 MaxHP, MaxMP 22% 증가 |
12 | 25 | 65초간 MaxHP, MaxMP 24% 증가 |
13 | 25 | 70초간 MaxHP, MaxMP 26% 증가 |
14 | 25 | 75초간 MaxHP, MaxMP 28% 증가 |
15 | 25 | 80초간 MaxHP, MaxMP 30% 증가 |
16 | 50 | 85초간 MaxHP, MaxMP 32% 증가 |
17 | 50 | 90초간 MaxHP, MaxMP 34% 증가 |
18 | 50 | 95초간 MaxHP, MaxMP 36% 증가 |
19 | 50 | 100초간 MaxHP, MaxMP 38% 증가 |
20 | 50 | 105초간 MaxHP, MaxMP 40% 증가 |
21 | 50 | 110초간 MaxHP, MaxMP 42% 증가 |
22 | 50 | 115초간 MaxHP, MaxMP 44% 증가 |
23 | 50 | 120초간 MaxHP, MaxMP 46% 증가 |
24 | 50 | 125초간 MaxHP, MaxMP 48% 증가 |
25 | 50 | 130초간 MaxHP, MaxMP 50% 증가 |
26 | 50 | 135초간 MaxHP, MaxMP 52% 증가 |
27 | 50 | 140초간 MaxHP, MaxMP 54% 증가 |
28 | 50 | 145초간 MaxHP, MaxMP 56% 증가 |
29 | 50 | 150초간 MaxHP, MaxMP 58% 증가 |
30 | 50 | 155초간 MaxHP, MaxMP 60% 증가 |
4. 스피어 부스터, 폴암 부스터
- 스킬 유형 : 액티브
- 마스터 레벨 : 20
- 요구 스킬 : 스피어(폴암) 마스터리 레벨 5 이상
- 스킬 레벨별 HP, MP 소모량 및 효과
스킬 레벨 |
HP, MP 소모량 |
효과 | |
HP | MP | ||
1 | 29 | 29 | 10초간 창(폴암)의 공격속도 향상 |
2 | 28 | 28 | 20초간 창(폴암)의 공격속도 향상 |
3 | 27 | 27 | 30초간 창(폴암)의 공격속도 향상 |
4 | 26 | 26 | 40초간 창(폴암)의 공격속도 향상 |
5 | 25 | 25 | 50초간 창(폴암)의 공격속도 향상 |
6 | 24 | 24 | 60초간 창(폴암)의 공격속도 향상 |
7 | 23 | 23 | 70초간 창(폴암)의 공격속도 향상 |
8 | 22 | 22 | 80초간 창(폴암)의 공격속도 향상 |
9 | 21 | 21 | 90초간 창(폴암)의 공격속도 향상 |
10 | 20 | 20 | 100초간 창(폴암)의 공격속도 향상 |
11 | 19 | 19 | 110초간 창(폴암)의 공격속도 향상 |
12 | 18 | 18 | 120초간 창(폴암)의 공격속도 향상 |
13 | 17 | 17 | 130초간 창(폴암)의 공격속도 향상 |
14 | 16 | 16 | 140초간 창(폴암)의 공격속도 향상 |
15 | 15 | 15 | 150초간 창(폴암)의 공격속도 향상 |
16 | 14 | 14 | 160초간 창(폴암)의 공격속도 향상 |
17 | 13 | 13 | 170초간 창(폴암)의 공격속도 향상 |
18 | 12 | 12 | 180초간 창(폴암)의 공격속도 향상 |
19 | 11 | 11 | 190초간 창(폴암)의 공격속도 향상 |
20 | 10 | 10 | 200초간 창(폴암)의 공격속도 향상 |
5. 아이언 월
- 스킬 유형 : 액티브
- 마스터 레벨 : 20
- 요구 스킬 없음
- 스킬 레벨별 MP 소모량 및 효과
스킬 레벨 |
MP 소모량 |
효과 |
1 | 12 | 15초간 물리방어력 + 1, 마법방어력 + 1 |
2 | 12 | 30초간 물리방어력 + 2, 마법방어력 + 2 |
3 | 12 | 45초간 물리방어력 + 3, 마법방어력 + 3 |
4 | 12 | 60초간 물리방어력 + 4, 마법방어력 + 4 |
5 | 12 | 75초간 물리방어력 + 5, 마법방어력 + 5 |
6 | 12 | 90초간 물리방어력 + 6, 마법방어력 + 6 |
7 | 12 | 105초간 물리방어력 + 7, 마법방어력 + 7 |
8 | 12 | 120초간 물리방어력 + 8, 마법방어력 + 8 |
9 | 12 | 135초간 물리방어력 + 9, 마법방어력 + 9 |
10 | 12 | 150초간 물리방어력 + 10, 마법방어력 + 10 |
11 | 24 | 165초간 물리방어력 + 11, 마법방어력 + 11 |
12 | 24 | 180초간 물리방어력 + 12, 마법방어력 + 12 |
13 | 24 | 195초간 물리방어력 + 13, 마법방어력 + 13 |
14 | 24 | 210초간 물리방어력 + 14, 마법방어력 + 14 |
15 | 24 | 225초간 물리방어력 + 15, 마법방어력 + 15 |
16 | 24 | 240초간 물리방어력 + 16, 마법방어력 + 16 |
17 | 24 | 255초간 물리방어력 + 17, 마법방어력 + 17 |
18 | 24 | 270초간 물리방어력 + 18, 마법방어력 + 18 |
19 | 24 | 285초간 물리방어력 + 19, 마법방어력 + 19 |
20 | 24 | 300초간 물리방어력 + 20, 마법방어력 + 20 |
※ 아르테일 전사 스킬트리(2차, 스피어맨)
스피어(폴암) 마스터리 5 → 스피어(폴암) 부스터 6 → 스피어(폴암) 마스터리 19 → 아이언 월 3 → 하이퍼 바디 30(M) → 아이언 월 20(M) → 남은 포인트 자유 분배
아르테일 전사 스킬정보 및 스킬트리 확인하기(1차, 공통)
아르테일 전사 스킬정보 및 스킬트리 확인하기(3차, 용기사)
아르테일 전사 스킬정보 및 스킬트리 확인하기(4차, 다크나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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